[뉴스] “앞으로 가장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 1위는 스위스”
작성자 Focus Swiss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 고객 대상 설문조사 진행
하와이 스페인 이탈리아 체코 등 장거리&유럽 선호

해외여행 수요가 빠르게 늘면서 앞으로 가고 싶은 여행지 1위로 유럽 스위스가 꼽혔다. 개별여행전문 내일투어는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여행선호도를 알아보고자 자사 고객 대상의 설문조사를 시행했다.

그 결과 스위스가 27%의 응답률로 가장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하와이(22%), 스페인(18%), 이탈리아(15%), 체코(10%) 순으로 나타났다. 장거리 지역 특히 유럽 여행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은 경향을 보였다. 

 

선호하는 여행 취향이나 콘셉트는 ‘자연에서 힐링’(50%)이 절반이나 되는 높은 선호도를 나타냈다. 2위는 역사-문화(26%), 3위는 맛집(20%)이었다.

동반자 유형으로는 가족, 친구, 연인, 혼자 순이었다. 여행기간으로는 7~11일, 12~15일로 여유로운 일정에 대한 선호가 높았다. 가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로는 10~11월, 8~9월 전통적인 여름 성수기를 피해 한가롭게 여행하고 싶은 심리를 보였다. 

 

내일투어는 이번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고객 선정 해외여행 베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희망여행지, 여행동반자, 선호테마별 추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선호 1순위 여행지인 스위스는 일주 여행상품을 운영한다. 하이킹과 기차여행으로 스위스의 아름다운 절경을 여행할 수 있다. 하와이는 100% 출발 확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밖에 자연에서 힐링 지역로는 온화한 날씨와 가성비 좋은 리조트가 즐비한 베트남 나트랑 상품을 기획했고, 가족 여행으로는 자녀를 동반한 체코 드라이빙 자유여행을 추천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