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L

호텔학교 EHL
EHL-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학교정보
  • 주소

    Route de Cojonnex 18 1000 Lausanne 25 Switzerland

  • 전화번호

    +41 21 785 11 11

  • 팩스

  • 웹사이트
    • - https://www.ehl.edu/en
  • 학교SNS
    • - https://www.facebook.com/ecolehotelieredelausanne/
동영상
학교소개

로잔 (EHL)은 전통적인 스위스 접대의 대사이며 1893 년 이래 호텔 교육의 개척자였습니다.
EHL의 가치와 유산에 힘 입어 2 만 5 천명이 넘는 호스 피탈 리티 관리자로 구성된 독특한 전문 커뮤니티를 창작하고 영감을 주었습니다.

학업 및 환대를 통해 행동 중심 개인의 고등 교육을 창출하고 국제 서비스 업계의 혁신적인 관행과 함께 통찰력있는 사고력을 개발합니다.

학교특징

오늘날의 글로벌 환대 산업에서 관리자는 상급 수준의 직책에 도달하기 위해 대접 노하우와 광범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기술이 필요합니다.

기업 및 미래의 호텔 전문가를위한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배경과 경력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호텔 경영 학위를 제공합니다.

모든 학위 과정은 스위스 응용 과학 대학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으로 인정되며 미국 (NECHE) 인증을받은 EHL에 의해 제공됩니다. 또한, 우리의 학위는 유럽 신용 전달 시스템 (ECTS)을 사용하는 볼로냐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프로그램

학 사 과 정

국제 환대 관리 과학 학사는 학생들이 국제적인 경력을 쌓기 위한 기술 

연계성 및 자원으로 최고의 회사에서 주니어 경영진으로 입문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야심 찬 학부생에게 이상적

전일제, 4 년제 학위 프로그램

실습 호텔 경영 과정, 인턴쉽 2 회 및 비즈니스 통합 포함

 

석 사 과 정

글로벌 Hospitality Business의 과학 HES-SO는 전 세계의 학생들에게 스위스, 홍콩 및 미국의 3 대 우수 대학교에서 공부합니다.

젊은 환대 전문가 및 졸업생에게 이상적

풀 타임, 16 개월 프로그램

현대 경영 이론, 견학 및 글로벌 기업과의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함

 

환대에 이그 제 큐 티브 MBA 과정

Hospitality Administration에서 이그 제 큐 티브 MBA 학생들은 고체 환대 관리 기술을 습득하고 국제 캠퍼스 환경, 스위스에서 리더십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업 변화를 원하고 있는 환대 전문가 및 환대 산업을 통합하고자하는 비 환대 전문가에게 이상적입니다.

풀타임, 11 개월 프로그램

호텔 경영 및 리더십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접대에 MBA (80 % 온라인) 

HospitalityMBA는 온라인으로 80 %, 캠퍼스에서 20 % 제공됩니다온라인 과정의 자유와 캠퍼스 교직원의 지원 및 상호 작용에 대한 균형 잡힌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학생들에게 금융, 마케팅, 리더십 및 리스크 관리 전략에 대한 견고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경력을 쌓고 싶어 하는 전문가에게 이상적입니다.

혼합 학습 : 온라인으로 80 %, 캠퍼스에서 20 % (3 )

서비스업 및 서비스 비즈니스 분야의 최신 베스트 프랙티스에 중점을 둡니다.

 

단기 프로그램 

요리 및 레스토랑 관리 자격증 : 요리 예술에 대한 열정을 경력으로 바꿉니다.

Summer Academy : 친절한 학생들을 위한 호스피탤리티와 프로그램

온라인 증명서 당신에게 환대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