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여름캠프

보딩/캠프 SEA여름캠프
Swiss Culinary Club
학교정보
  • 주소

    1820 Montreux, Switzerland Rue des Alpes 27

  • 전화번호

    +41 21 963 65 00

  • 팩스

  • 웹사이트
    • - www.swisseducationacademy.com
  • 학교SNS
    • - www.facebook.com/SwissEducationAcademy
동영상
학교소개

Le Bouveret는 스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 인 제네바 호수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수많은 국제 학교가 있으며 매월 수천 명의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Culinary Arts Academy Switzerland 캠퍼스는 최고 수준의 요리 시설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Vaud Riviera의 화려한 전망과 함께 제네바 호수의 은행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스위스 통학 클럽 프로그램의 학생들에게 최선을 다하며 매일 통근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교실, 24 시간 리셉션 데스크, 레스토랑, 탁 트인 정원 및 테라스, Wi-Fi 연결 및 새로운 주방.

학교특징

-요리 예술의 세계로 첫 발을 내딛고 자하는 16 세에서 20 세의 어린이에게 이상적 프로그램

-Le Bouveret (Culinary Arts Academy)의 교육 시설은 현대적이며 현대적인 환대 무역의 훌륭한 학습 조건을 제공하며 새로운 시범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체류가 끝나면, 참여한 학습 프로그램을 언급하는 수료증이 수여됩니다. 이는 미래의 학업과 경력 구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위스 교육 아카데미는 영어 수준에 대한 공식적인 증거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므로 편안하게 따라갈 수 있도록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교사는 1 년 내내 SEG Schools에서 강사로 일하지만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도록 초대하는 여러 전문가와도 협력합니다.

-교사는 유연하고 다양한 교수법과 기술을 사용하도록 권장됩니다. 수업에는 이론적 지식과 실습이 포함됩니다. 개인 및 그룹 프로젝트 모두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수업 규모는 평균 20 명입니다 (영어 수업은 15 명).

스위스 요리 클럽 (Swiss Culinary Club)을위한 코스는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 및 금요일, 오전과 오후에 진행됩니다. 수요일은이 지역의 여행에 전념합니다. 본교의 과정이 매주 다른 유형의 요리 전통을 탐구한다는 사실은 학생들에게 1주에서 최대 4주의 훈련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요리 과정에 대한 우리의 소개는 일주일 동안 음식과 관련된 국가의 전통을 발견하게합니다. 일주일 동안 부엌에서 안전하게 일하고 새로운 음식을 맛보고 친구 및 가족과 공유 할 수있는 요리법을 배우는 다양한 기술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프로그램 구성
첫째주는 이탈리아, 피자, 리조또 티라미수에 전념합니다 

둘째주에는 초콜릿, 치즈 로티스와 함께 스위스 전통, 호스트 국가를 둘러 있습니다

셋째주는 오리, 오렌지, 치즈 멋진 디저트로 유명한 레시피를 가진 이웃 프랑스에 관한 것입니다

넷째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빠에야, 또띠아, 가스 파초 수프와 함께 스페인으로가는 가상 여행입니다.

 

대상

요리 예술의 세계로 첫 발을 내딛고 자하는 16 세에서 20 세 

 

개강일

2020년 7월 12-18일, 

2020년 7월 19일-25일, 

2020년 7월 26일-8월1일

2020년 8월 2일-8일 

 

비용

1주일: CHF 1,800

2주일: CHF 3,600

3주일: CHF 5,200

1주일추가 비용: CHF 1,600

 

지원비: CHF 110

보험: CHF 45/1주

 

포함내역: 

● Tuition ● Course material ● Accommodation in double deluxe room ● All meals as described ● Standard leisure programme ● Saturday and Sunday Excursion ● Evening social activities ● Use of all facilities as described

 

 

지도